2016년 8월 12일 금요일

돈 잘 써야 해

내가 결정했어.
101빌딩에서 일자리가 그만두겠다

시간이 낭비하는 모양일뿐이다.
그 남은 시간이 더 열심히 책 읽으면
더 좋을텐데.

내가 이번 학비 다 내벼렸다.
그 예전의 movenpick에서 일하고 월급이 남아 있었기에 망정이지
이번 달 내가 어떻게 지나는지 전혀 상상하기 힘들 것이다

지금 가지고 있는 돈은
이번 달밖에 쓸 수 없을 것 같다
이로 인해 돈 쓸 때 더 신중해야 한다.


요즘 한 아줌마의  식당에서 잃했는데
돈를 벌기는 한데
쓰기보다는 모으고 싶다.
전부 다.


어차피 금방 구만둘 것으니까
일단 참고 시간 좀 잘 계획하라.

12월까지 일하니까.



1. 토픽 4나5급 통과하기
2. 알바 하기 돈 모으기
3. 열심히 공부하기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再次出发- 这次走的是自己所学

  在人際關係上,則有助於讓你擅長四處認識朋友,交朋友的能力大增。一如你去海外遊學,雖然心知肚明這是短暫的交會,但也因為你無意追逐公司的升遷,不會捲入公司的派系糾紛,黑派、白派皆朋友,跟誰都無利害衝突,人緣自然好。反之,如果整間公司的同事都看你不順眼,你也不會太痛苦,畢竟你深知自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