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8월 9일 화요일

좋은 사람이 되고자 한다


좋은 사람이 되고자 한다.


그런 이유로 인해
노력하고 있다.
하고 싶은 일이 아주 많은데
어떻게 잘 할 수 있을지
차근차근  배우고 있다.


내가 욕심이 많은가 본다.
이거저거 다 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
과연 나에게 이익을 줄 수 있는 건가?
답이 이미 확실하다---아니요.


잘 하려고 한다면
우선 중요한 게
시간을 잘 쓰는 것--- 최고이다.
그러므로 책도 읽었다.
이 방법을 배우기 위하여.


책을 읽다가 알게 되었다.
이거저거 다 하려면 오히려 아무것도 할 수 없을 수 있다.
신경 쓰지 못하니까.
그렇기 때문에 다 해야 하기보다는 아에
먼저 하나만 집붕하며 하는 게 낫다.



어떤 결과를 얻으려면
그 결과에 관한 대가를 만저 치러야 한말이 있다.
그래서 이젠 내 목표를 세우고 나서
뒤로 보지 않고 똑바로 걷겠다.
큰 마음을 먹겠다.



___________

이미 점점 바꾸고 있다.
내 나쁜 습과부터.
이상한 게 난 원래
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게
전혀 하나도 안 힘든 일 줄 아는데
지금 아닌 것 같다.
왜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게
이렇게 어려워져냐?
정말 이해가 잘 안 갔다.

어쨌든
이번에는 진짜로 마음을 먹고
끝까지 하겠다.
끝이라는 말 언제인지 나도 모르나
그냥 한 걸음 한 걸음 걸으면 될 것 같다.


과거 여러번 실패했더라도
이제 이미 나와 상관 없는 일이다.
이미 지나가니까.
이제 앞으로만 잘 본다.


내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
가족들과 친구들 앞에 나타나는 것이
기대할게요.
이번에는 나에게 자신이 있으니까.



_________________

계획이 없어.
마음대로 하지만 나한테
자신이 있으니까
거정 언 해.
내거 반드시 좋은 행동할 것이다.



인생은 똑같이 자나지 않으니까
계획이 하나씩 하나씩 잘 세워도
변할 수 있는 게
이제 절 알았다.
그러니까 더 이상
옛날처럼 잘못을 하기 싫고
새로운 모습으로 살고 싶다.

사상 바꿔 행동도 바꿔야
내가 바꾸기 성공할 수 있다.



여름 방학에는 한 1 달 정도 남아 있다.
시간을 잘 쓰고 방학을 잘 즐겼으면 좋겠다.
다음 학기보터 내가 삼학년 학생이 된다.
시간 참 빠르다.



2년
나는 진짜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.
최선을 다하면 성공하기 마련이다.
나에게는 성공하다는 말이
자신의 생활이 잘 지키고 목표를 얻은 의미이다.

내 목표는 간단하다.
한국어 능력 시험 5급이나 얻는다.
간식 안 먹는다.
술 안 마신다.


나머지 마음대로 하면 된다.
영화 보거나
콘서트 보거나
여행을 가거나
자전거를 타거나
퍼즐을 하거나

마음대로 해
^^



힘내.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再次出发- 这次走的是自己所学

  在人際關係上,則有助於讓你擅長四處認識朋友,交朋友的能力大增。一如你去海外遊學,雖然心知肚明這是短暫的交會,但也因為你無意追逐公司的升遷,不會捲入公司的派系糾紛,黑派、白派皆朋友,跟誰都無利害衝突,人緣自然好。反之,如果整間公司的同事都看你不順眼,你也不會太痛苦,畢竟你深知自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