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 3월 3일 금요일

가자 3학년 생활

지나가니까 더 이상 생각하지 말자.
교환학생이든 대만에 오러 공부하든
이게 다 지나가니까 앞에만 가면 된다.



나는 꿈이 잃지 않다.
이 세상은 여러 선택하고 방법이 있으나
속상하거나 아깝다는 마음이 가질 필요가 없다.

꿈이 이루지기전에
첫 번째 해야 하는 게
바로 자신의 실력이 한번 늘어나는 것이다.
그래야 기회가 올 때 놓치지 않을 것이다.


파이팅
다시 할게요.
그리고 교환학생이 같은 것이
이제 놓았다.
마음에 두지 말자.


진로가 어떻게 되는지 
정확한게 정하지 않지만
대략 부분이 있다.
자립심이 강해서 겁을 먹지 않게
해봐야 할 것이다.
다른 사람와 비교하지 않고
자기만 본다.
그래야 나는 나다.

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
영어가 진짜 많이 아주 엄청나게 중요하다.
지금의 나는 영어가 잘 못한다.
어쩐지 생각하다가  안된다,
배워야겠다.
어느 방법이든.



할 수 있다.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再次出发- 这次走的是自己所学

  在人際關係上,則有助於讓你擅長四處認識朋友,交朋友的能力大增。一如你去海外遊學,雖然心知肚明這是短暫的交會,但也因為你無意追逐公司的升遷,不會捲入公司的派系糾紛,黑派、白派皆朋友,跟誰都無利害衝突,人緣自然好。反之,如果整間公司的同事都看你不順眼,你也不會太痛苦,畢竟你深知自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