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 6월 5일 월요일

포기 안해

한국어를 포기 안 할 것이다.

지금 말할 때 좀 창피한데
원래 영어만 배우고 한국어를 여기까지 하면 끝날까 싶었는데
이젠 그렇게 하지 않을 겁니다.
아무리 제가 내 마음의 소리를 피하고 싶더라도
내가 나를 속일 수 없다.
아직도 그렇게 보람이 많이 느끼는데
저짓말을 할 수 없다.

몰룬 힘들고 지칠 때 있기는 마련인데
딱 그땐 힘들었을 뿐이다.
그 시간 외에는 행복해요.
아주 저극적으로 행동하고 있다.



지금 남을 보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것이
무엇인제 잘 찾을게요.


________


토요일 이 끔찍한 일을 알게 되었다.
충격이 받았어요 어이 없고 할 말도 잃었다.
그 선생님이 이런 범쟁이이구나라는 걸
상상도 못하는 일이었다.
어이 없다.


그래도 우리 학과 선생님들을 사랑합니다.
우리 학과 선생님들이 다 당당한 군자이거든요.
진짜 진정하고  고상한 분이시다.
이번 일이 커지면서도 우리 선생님들이 우릴 지킬 거라고
믿는다.


그 나쁜 사람이 나가라.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再次出发- 这次走的是自己所学

  在人際關係上,則有助於讓你擅長四處認識朋友,交朋友的能力大增。一如你去海外遊學,雖然心知肚明這是短暫的交會,但也因為你無意追逐公司的升遷,不會捲入公司的派系糾紛,黑派、白派皆朋友,跟誰都無利害衝突,人緣自然好。反之,如果整間公司的同事都看你不順眼,你也不會太痛苦,畢竟你深知自...